제 목 | [사용법] 로그인 관련 해결방법 | ||
작성자 | 조회수 | 19880 | |
등록일 | 2012-12-14 13:45:18 |
안녕하세요. 안툴즈 고객센타 입니다. 최신 버젼인 안카메라 4.7 버젼에서 특정 PC에서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함을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이 발견이 다음과 같이 조치 하시면 되겠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로그인 실패라는 팝업창이 나올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사용상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로그인이 안되는 특정 PC의 몇가지 경우가 확인되었으며
정상 서비스로 불편 해소를 위해 2차례에 걸쳐 업데이트 예정에 있습니다.
1차 로그인 버그 수정 업데이트
2012년 12월 14일
2차 로그인 버그 수정 업데이트
2012년 12월 21일
위의 방법도 안된다면 구버전을 사용하기길 바랍니다. [안카메라 3.0 다운로드]
항상 고객님에게 최선을 다하는 안카메라가 되겠습니다.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 감사합니다.
추가로 로그인 관련 불편사항을 댓글이나 이메일을 통해 연락처를 주시면
별도 연락을 드리며 더 빠른 안정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 : helpinfo@ancamera.co.kr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19 | 안카메라 라이나금융서비스 이벤트 추첨결과 (2018.09월) | 안카메*** | 2018-10-04 | 105132 |
18 | *[고객센터]ARS 고객센터 임시 점검 안내 (08/22 ~ 24)* | 2016-08-19 | 136636 | |
17 | <안툴즈 로그인버전 재출시안내> | 2016-05-25 | 136818 | |
16 | *[고객센터]ARS 고객센터 임시 점검 안내 (08/12 水)* | 2015-08-11 | 146979 | |
15 | ※[고객센터]ARS 시스템 추가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5... | 2015-05-21 | 138807 | |
14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5/18) | 2015-05-15 | 92041 | |
13 |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 2015-03-09 | 79059 | |
12 | [안카메라]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 2015-02-23 | 59021 | |
11 |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보험,부가서비스) | 2014-09-26 | 74530 | |
10 | 안카메라 서비스 이용장애 사과문 (치료방법 안내) | 2013-03-23 | 1190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