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사용법] 모서리 지역 | ||
| 작성자 | 최고의경영*** | 조회수 | 4431 |
| 등록일 | 2006-05-21 14:55:32 | ![]() |
|
| 모서리 지역 사각이 아닌 둥글게 (사용자 조정) 하지는 못하나요... 사가이 아닌 사용자가 조정을 해서 임의의 타원도 캠쳐가 가능토록 말이예요... 올가미 기능처럼..... 2.0 버전이 구 버전 보다 테두리가 없어 쓰기가 나쁘네요.... 잘 쓸께요 |
|
![]() |
| 똥꼬준*** | | 2006-06-02 23:52:29 | |
| 타원 캡춰는 좀 어려울듯.... ㅎㅎ 고런건 포토샵으로 ㅎㅎ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84295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730546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606637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447683 | ||
| 465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는 잘되었는데 |
handi*** | 2013-05-24 | 50367 |
| 464 | [오류] | [안캠코더] 스크립트오류.. |
maka6*** | 2013-05-23 | 43121 |
| 463 | [사용법] | [안캠코더]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이 전혀 나오지 않고... |
msjg*** | 2013-05-23 | 43204 |
| 462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시 소리가 안나오는 문제 |
kco*** | 2013-05-23 | 43093 |
| 461 | [캡쳐] | [안캠코더] 소리 |
wwsidus*** | 2013-05-23 | 41017 |
| 460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으로 전환된 웹페이지에서 빠져나가려면 |
knhee*** | 2013-05-22 | 46802 |
| 459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시 프로그램 다운 |
xorud1*** | 2013-05-21 | 44265 |
| 458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전체화면 게임시 질문요 |
qwet*** | 2013-05-20 | 44405 |
| 457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도중 자동 완료? |
red*** | 2013-05-20 | 43723 |
| 456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오프를 x로 닫기를 하니 녹화된 것... |
hky11*** | 2013-05-20 | 415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