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사용법] 모서리 지역 | ||
| 작성자 | 최고의경영*** | 조회수 | 4423 |
| 등록일 | 2006-05-21 14:55:32 | ![]() |
|
| 모서리 지역 사각이 아닌 둥글게 (사용자 조정) 하지는 못하나요... 사가이 아닌 사용자가 조정을 해서 임의의 타원도 캠쳐가 가능토록 말이예요... 올가미 기능처럼..... 2.0 버전이 구 버전 보다 테두리가 없어 쓰기가 나쁘네요.... 잘 쓸께요 |
|
![]() |
| 똥꼬준*** | | 2006-06-02 23:52:29 | |
| 타원 캡춰는 좀 어려울듯.... ㅎㅎ 고런건 포토샵으로 ㅎㅎ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84286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730538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606623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447670 | ||
| 445 | [기타] | [안캠코더] 로그인을 했는데 로그인을하라고 나와요 |
msq*** | 2013-05-09 | 48545 |
| 444 | [사용법] | [안캠코더] 소리가 커졌다가 작아졌다가 |
noa*** | 2013-05-07 | 49791 |
| 443 | [기타] | [안캠코더] 안캠코더 삭제 방법 알려주세요 |
shan*** | 2013-05-06 | 58058 |
| 442 | [오류] | [안캠코더] 찍을때 화면이 뚝뚝 끊겨요 |
dhkdgpd*** | 2013-05-06 | 49497 |
| 441 | [오류] | [안캠코더] 재생시 로딩이 느립니다.소리도 안나구요 |
visi*** | 2013-05-06 | 45726 |
| 440 | [캡쳐] | [안캠코더] 장시간 녹화시 소리가 녹음이 안됩니다 |
qkrwlgh*** | 2013-05-05 | 49083 |
| 439 | [사용법] | [안캠코더] 안 캠코더로 녹화시 소음도 녹음이 됩니다 |
freez*** | 2013-05-05 | 45857 |
| 438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영역을 전체화면만 누르면 멈추네요 |
daeh*** | 2013-05-05 | 47918 |
| 437 | [오류] | [안캠코더] 소리녹음말인데요 |
kim3621*** | 2013-05-04 | 53830 |
| 436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프로그램 갑자기 꺼집니다. |
gmlwjd*** | 2013-05-03 | 527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