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사용법] 모서리 지역 | ||
| 작성자 | 최고의경영*** | 조회수 | 4417 |
| 등록일 | 2006-05-21 14:55:32 | ![]() |
|
| 모서리 지역 사각이 아닌 둥글게 (사용자 조정) 하지는 못하나요... 사가이 아닌 사용자가 조정을 해서 임의의 타원도 캠쳐가 가능토록 말이예요... 올가미 기능처럼..... 2.0 버전이 구 버전 보다 테두리가 없어 쓰기가 나쁘네요.... 잘 쓸께요 |
|
![]() |
| 똥꼬준*** | | 2006-06-02 23:52:29 | |
| 타원 캡춰는 좀 어려울듯.... ㅎㅎ 고런건 포토샵으로 ㅎㅎ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84286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730538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606623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447669 | ||
| 425 | [오류] | [안캠코더] 로그인했는데도 자꾸 로그인 하라고 하고 ... |
ag6*** | 2013-04-27 | 40250 |
| 424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사용하려고 로그인햇는데 로그인하... |
ghkdtj*** | 2013-04-26 | 42616 |
| 423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동시녹화 오류 |
atree1*** | 2013-04-26 | 41957 |
| 422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하고 안캠코더를 실행하면 ... |
ring*** | 2013-04-25 | 66204 |
| 421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이용시 로그인하라는 문구만 나오고... |
kcs*** | 2013-04-25 | 46357 |
| 420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키보드 안먹히는 증상. |
chocolov*** | 2013-04-24 | 39289 |
| 419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로 게임화면 녹화 |
tjr5*** | 2013-04-24 | 41860 |
| 418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가 되지 않는 문제 |
msmart*** | 2013-04-23 | 51549 |
| 417 | [오류] | [안캠코더] 안캠 녹화 화면 멈춤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
buk*** | 2013-04-23 | 51942 |
| 416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질문입니다 |
suni0*** | 2013-04-23 | 489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