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사용법] 사진캡쳐가 안되요?? / 이렇게 해 보세요 | ||
| 작성자 | 박노*** | 조회수 | 4584 |
| 등록일 | 2006-05-12 12:51:44 | ![]() |
|
![]() ![]() 도저히 사용불가하여 여기 게시판을 찾앗더니 님과 저와 같은 분들이 많이 있더군요. 저는 아래 45번 운영자님의 글을 읽고 해결했습니다 45번글 : 그래픽 카드 가속을 꺼야합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고 속성 > 설정 > 고급 > 문제해결 > 하드웨어 가속 을 꺼버리세요. 참고 : 급할 때는 위와 같이 하지만, 시간 여유가 있다면 하드웨어 가속을 꺼지말고, 위의 그림에서와 같이 몇번 정도 가속도를 바꾸어 주면서 테스트하면 가장 적절한 위치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 1과 같이 무조건 꺼버리는 것은 곤란합니다. 다른 곳에서 문제를 유발할 수 잇습니다. 그럼 됩니다!!! 즐캡 하세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똥꼬준기님 그리고 준기의 형님 두분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에게 베푼 것보다 백배 행복하시길 하나님께 기원합니다. link : http://www.koabbey.com/bbs/zboard.php?id=zb015_comni&page=1&page_num=20&select_arrange=headnum&desc=&sn=off&ss=on&sc=on&keyword=&no=158&category=1 >정상적으로 다운됐는데.양버젼다 저장이 안되내요..해결 방법 없나요?/ |
|
![]() |
| 꾸준*** | | 2006-05-31 21:15:30 | |
| 오늘 하루 종일 고민하다가 naver.com을 통해 이 사이트를 알게 되어 접속한 것이 행운이었습니다. 하드웨어 가속기를 중간보다 조금 아래로 조정하니 캡쳐가 잘 되네요 박노열씨는 천재입니다. 감사합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84402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730660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606764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447786 | ||
| 505 | [사용법] | [안캠코더] xvid status |
soulmas*** | 2013-06-18 | 51677 |
| 504 | [기타] | [안캠코더] 안캠코더 창이 뜨질않아요... |
sh902*** | 2013-06-17 | 52188 |
| 503 | [사용법] | [안캠코더] 마우스 포인트가 캠코더 결과 물에 안나타... |
shengl*** | 2013-06-15 | 57419 |
| 502 | [사용법] | [안캠코더] 왜파일삭제가안돼죠? |
kgodms0*** | 2013-06-15 | 51989 |
| 501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가 안됩니다 ㅜㅜ |
hyang0*** | 2013-06-14 | 50278 |
| 500 | [사용법] | [안캠코더] 재생이 안되요 |
angel5*** | 2013-06-13 | 54173 |
| 499 | [캡쳐] | [안캠코더] 녹화중 상대방 목소리가 안들려요.. |
cha*** | 2013-06-13 | 44853 |
| 498 | [사용법] | [안캠코더] 오디오 캡쳐장지 선택이 안바뀜.. |
coinf*** | 2013-06-13 | 47569 |
| 497 | [사용법]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되요 |
sbj1*** | 2013-06-12 | 47595 |
| 496 | [사용법] | [안캠코더] PC화면 녹화시 |
yoobi*** | 2013-06-12 | 428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