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기타] 문의요 | ||
| 작성자 | pathval*** | 조회수 | 34683 |
| 등록일 | 2013-02-13 21:16:21 | ![]() |
|
집 cctv용으로 사용하고싶은데 |
|
![]() |
| young4*** | | 2013-02-14 08:53:40 | |
| 안캠코더는 컴퓨터 내에 있는 것을 영상물로 저장해 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CCTV 용도로 사용할수는 없습니다. | ||
| | 2013-02-14 09:03:55 |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캠코더 제품은 PC화면을 동영상으로 녹화하는 프로그램으로 CCTV 용도로는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84342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730602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606694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447732 | ||
| 405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시 녹음문제 |
lovell*** | 2013-04-19 | 41563 |
| 404 | [사용법] | [안캠코더] ppt 애니메이션 녹화 |
carpedie*** | 2013-04-17 | 50693 |
| 403 | [사용법] | [안캠코더] x 코덱을 다시 받아도 안됩니다. |
cockkhn3*** | 2013-04-17 | 48474 |
| 402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7 홈프리미엄 인데 소리가 녹음이 안됨 |
maron*** | 2013-04-15 | 49408 |
| 401 | [오류] | [안캠코더] 그래픽카드 라데온 드라이버 설치 후 녹음... |
davidking*** | 2013-04-15 | 55662 |
| 400 | [오류] | [안캠코더] 녹화를 하였으나 파일이 안보입니다 |
yamyaho*** | 2013-04-15 | 45334 |
| 399 | [사용법] | [안캠코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를 않습니다 |
dakorsanj*** | 2013-04-15 | 47190 |
| 398 | [사용법] | [안캠코더] 일시정지 |
phj1*** | 2013-04-14 | 50528 |
| 397 | [사용법] | [안캠코더] 옆화면이 짧려서 녹화되는데요 |
tiburon*** | 2013-04-11 | 48946 |
| 396 | [사용법] | [안캠코더] xvid satus가 떠서 캡쳐화면에 겹쳐요 |
syn*** | 2013-04-10 | 45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