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안카메라 서비스 장애사과문 (치료방법 안내) | ||
작성자 | 조회수 | 5789 | |
등록일 | 2013-03-23 16:55:28 |
3월 22일 늦은 저녁부터 문제가 발생하여 안카메라 서비스가 정상적이지 못한 점에 대해 깊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금번 문제의 발생은 중국발 해킹으로 업데이트 파일이 변조되었기 때문으로 확인되었으며, 현재는 위 해킹에 대한 기술적 보완 조치가 완료되어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1. 22일부터 현재까지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고객은 아무 문제 없으니 계속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22일부터 25일까지 업데이트를 받으신 고객은 다음과 같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카메라는 업데이트파일서버와 회원정보가 담긴 DB서버를 분리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이에 본 중국발 해킹으로 인한 회원님의 정보 유출은 일체 없었습니다. 설치된 악성코드로 인한 2차적 피해 예방을 위해 안카메라와 자주 이용하시는 사이트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실것을 권해드립니다.
갑작드러운 사태로 인해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앞으로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안카메라가 되겠습니다.
안카메라 임직원일동 ---------------------------------------------------------------------------------------------------------------------
<치료방법> 해당 바이러스 제거를 위해 안랩에서 제공하는 전용백신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바이러스 치료 후 재부팅이 될 수 있으니 작업중인 내용은 닫은 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용백신 사용법 : http://www.ahnlab.com/kr/site/download/vacc/vaccView.do?seq=105 전용백신 다운로드 : http://www.ahnlab.com/kr/site/download/vacc/downFile.do?file_name=v3_gamehackkill.exe
전용백신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해 주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 검사 버튼을 눌러 검사를 시작해 주세요.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면 리스트에 검출된 정보가 표시됩니다. 검사가 끝난 후 전체 치료를 눌러 주세요.
일부 PC의 경우 사용하고 계시는 백신 프로그램의 바로가기등 일부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치료가 끝난 후 백신을 재설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백신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신 후 정밀검사를 실행하여 시스템을 다시 한번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용하는 백신이 없을 경우 V3 또는 알약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검사를 진행해 주세요. V3 다운로드 링크 : http://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 알약 다운로드 링크 : http://alyac.altools.co.kr/Public/Download/Default.aspx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088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1616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6400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05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