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안카메라 서비스 이용장애 사과문 (치료방법 안내) | ||
작성자 | 조회수 | 3811 | |
등록일 | 2013-03-23 16:55:28 |
[대상 PC 및 조치 방법] 1. 22일이후 안카메라를 실행하지 않았거나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고객은 아무 문제 없으니 계속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 22일이후 안카메라를 실행해 업데이트를 받으신 고객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설치된 악성코드로 인한 2차적 피해 예방을 위해 안카메라와
갑작스러운 사태로 인해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안카메라 임직원일동'
------------------------------------------------------------------------------------------------------------------
<치료방법>
해당 바이러스 제거를 위해 안랩에서 제공하는 전용백신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전용백신 다운로드: http://www.ahnlab.com/kr/site/download/vacc/vaccView.do?seq=105 * 사용법 페이지에 있는 전용백신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해 주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 검사 버튼을 눌러 검사를 시작해 주세요.
일부 PC의 경우 사용하고 계시는 백신 프로그램의 바로가기등 일부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가 발생할
백신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신 후 정밀검사를 실행하여 시스템을 다시 한번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용하는 백신이 없을 경우 V3 또는 알약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검사를 진행해 주세요. - V3 다운로드 링크 : http://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 - 알약 다운로드 링크 : http://alyac.altools.co.kr/Public/Download/Default.aspx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91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520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590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5423 | ||
845 | [회원] | [안캠코더] 회원탈퇴 | dgt3dv*** | 2014-12-07 | 23832 |
844 | [기타] | [안캠코더] 로그인 도용방지 해지해주세요. | chanh*** | 2014-12-04 | 19894 |
843 | [사용법] | [안캠코더] 동영상끈킴형상 1 | kgs99*** | 2014-12-04 | 25616 |
842 | [사용법] | [안캠코더] 통화가 어렵네요ㅠㅠ 1 | leena0*** | 2014-12-03 | 26395 |
841 | [회원] | [안캠코더] 오랜만에 로그인하니깐 "로그인 도용방지"... | jooko*** | 2014-11-27 | 20303 |
840 | [오류] | [안캠코더] 영상흰색 1 | g030*** | 2014-11-24 | 22583 |
839 | [기타] | [안캠코더] 녹화 중 급종료됬을경우 1 | nicero*** | 2014-11-24 | 24687 |
838 | [오류] | [안캠코더] 저도 스크팁트 오류 계속 뜨네요 짜증납니다~~ 1 | bjik*** | 2014-11-21 | 23568 |
837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 도용방지 | junhyeo*** | 2014-11-21 | 20748 |
836 | [오류] | [안캠코더] 옵션 문제 1 | gka1*** | 2014-11-17 | 292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