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기타] 원격지원부탁합니다. | ||
작성자 | ese*** | 조회수 | 14828 |
등록일 | 2013-07-24 11:13:44 |
동영상을 녹화할라고 했는대 녹화하고나서보니 |
| 2013-07-24 11:41:07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는 녹화영역에 들어온 이미지를 avi동영상 파일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으로 첨부해주신 파일을 확인해본결과 녹화는 정상적으로 종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녹화영역을 정확히 지정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이후 같은 증상이 발생 한다면 1544-785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52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479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89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5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