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0kb 오류 해결이 안됩니다. (코덱 설치 문제 아님) | ||
작성자 | nfo*** | 조회수 | 22914 |
등록일 | 2013-04-29 10:49:05 |
안녕하세요. |
| 2013-04-29 13:31:41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파일사이즈가 0KB일 경우는 거의 코덱이 설치되지 않았거나 설치되었더라도 코덱충돌로 인하여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통합코덱등이 설치되어 있는건 아닌지 확인부탁 드리며, 사용하지 않는 통합코덱은 프로그램추가제거에서 삭제하신 후 XVID를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미 충돌이 발생한 시스템을 정리하는 기능이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재설치 하시면 문제가 해결될 것 입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hscHQ==&cate1=JkhY&cate2=&page=1&type=&search=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방법을 확인하시어 문제해결을 하시기 바랍니다. 늘 저희 안툴즈에 관심주셔서 감사드리며, 보다 좋은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319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023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74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886 | ||
1025 | [오류] | [안캠코더] 스크맆트 오류 1 | rohsi*** | 2017-01-11 | 27385 |
1024 | [설치] | [안캠코더] 안캠코더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건가요? 1 | ejoh1*** | 2016-12-29 | 26663 |
1023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1 | kjsl*** | 2016-12-18 | 31736 |
1022 | [오류] | [안캠코더]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1 | iam*** | 2016-12-07 | 26220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 1 | iam*** | 2016-12-06 | 25253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캡쳐 오디오캡쳐장치 오류 1 | kjoon*** | 2016-11-21 | 26671 |
1019 | [오류] | [안캠코더] com surrogate문제 1 | yongpa*** | 2016-11-05 | 27066 |
1018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시 녹화범위 오류 1 | kjoon*** | 2016-11-04 | 26463 |
1017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10 안캠 녹화시 싱크가 맞는데요 1 | jtyde*** | 2016-11-04 | 30159 |
1016 | [사용법] | [안캠코더] 캠코더 예약녹화 가능여부문의 1 | kjoo5*** | 2016-08-19 | 29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