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재생이 안됩니다. | ||
작성자 | shi*** | 조회수 | 41814 |
등록일 | 2013-03-08 10:42:23 |
용량 4기가 정도 장시간 녹화를 시켰는데요. |
| 2013-03-08 11:56:57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녹화파일이 재생되지 않는 현상은 장시간 녹화로 인해 파일용량이 너무커져 정상적인 종료가 되지않아 나타나는 현상으로 사용중이신 PC의 성능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너무 긴 시간 녹화시 녹화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캠코더의 녹화 권장시간은 약 40분 정도로 그 이상의 시간을 녹화 하실때는 나눠서 녹화 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녹화가 정상적으로 종료가 되지 않은 파일은 아쉽지만 재생 시킬수가 없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48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474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86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5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