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제 3자 정보제공에 대하여 명확하고 올바르게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xpt*** 조회수 11398
등록일 2013-11-07 14:57:09

업무중에 정말 발음 안좋은 여자분께서 정말 속사포처럼 말씀하시더군요.
정말 보험사랑 연관도 없는 안카메라 회원정보를 활용하여 전화하신 거더군요.

참고로 저는 모든 사이트의 회원가입시 SMS,메일동의, 제3자 동의를 철저히 확인하고,
동의하지 않는 사용자입니다. 그런데 이 무슨 일일까요?

안카메라 들어와서 관련 근거를 확인했습니다.



1. 이런 관련 고객문의가 꽤 있더군요. 그런데 다 아래와 같이 짧고 간략하게 답변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회원가입시 사용자 동의에 따른 이벤트 관련하여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hoZGA==&cate1=MUdI&cate2=&page=1&type=&search=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링크의 내용은 니가 동의했으니 한거고, 싫으면 1번만 거부하면 되니, 시비걸지마. 식의 답변이더군요.


2. 그래서 회원가입을 해봤습니다.

아래의 오류가 있더군요(첨부파일 참조)
1) 체크박스와 상세내용이 잘못 배치되어 있더군요. 마치 교모하게 속인것처럼
2) 보통의 경우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먼저 받고, 그 다음에 제 3자 동의를 받지요.
그런데 제 3자 동의가 애매모호한 위치에 있네요. 마치 중간에 넣어 그냥 체크됐으면 하는 바램처럼 보이게.


3. 그 후 다시 저 위에 답변해주신 참조페이지를 보니, 참...............

만약 고객님께서 이러한 이벤트의 대해서 정확히 인지하지 못하고 참여를 하였다면,
--> 인지할 수 없게 교모히 가린것은 아니구요?

'수신거부' 의사 1회만 밝혀 주시면, 간단하게 참여거부가 되고,
--> 그러게요. 간단하게 거부의사만 밝히면 될껄, 제가 왜 이따위 시간과 노력을 쏟아붓고 있을까요?

의구심이 드시는 회원님은 다시 한번 가입을 시도해 보시면서 이번엔 천천히 살펴 보고 입을 시도해 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 네네~ 결국 의구심이 들어, 회원가입까지 시도해봤네요. 그런데 의구심이 든다는 걸 아시긴 하시나봐요.
알면서 대체 왜 의구심이 들게 만듭니까?????????

저희 안툴즈는 고객님의 이해와 협조속에서 항상 오늘 보다 더욱 개선된 프로그램을....
--> 이런식으로 하신다면 미래에 안툴즈를 이해하고 협조하는 회원이 몇이나 될까요?



이렇다할 수익구조없이 좋은 무료프로그램 만들기 힘드신거 압니다. 진심으로 박수도 보내드리구요.
하지만 이런 관련도 없는 업체들에게 마구잡이식 마케팅 정보 제공
회원을 속이려드는 가입구조
더더욱 신뢰를 잃게되고, 의구심만 쌓여가게 하는 고객문의 답변
정답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수신거부 하면 될껄.
왜 이리 장황하게 설명드리는지, 부디 헤아리시고,
개선하시길 바랍니다.
답변글 기대하겠습니다.


P.S. 처음엔 열받아 쓰다가, 쓰다보니 막 안스러워지네요.
안스러워지는 잡다한 회사 되지 마시고,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소프트웨어 대표기업이 되시기 바랍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3-11-07 17:19:49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회원가입시 나오는 이벤트 관련하여 좀 더 명확하게 보일수 있도록 개발팀에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안툴즈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xpt*** |   2013-11-07 18:48:46  
예상했던 짧고 굵은 답변 주셨네요... IT종사자로써, 바로 처리할 수 있는 일임을 알고 있으니 개발팀에 꼭 전달하여 바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몰랐었는데 이미 안툴즈 검색시 아예 안툴즈 회원가입, 안캠코더 회원가입이 연관검색어로 뜨더군요. 저처럼 이미 격분하시어 자세히 포스팅한 분들도 계시구요. 지켜보겠습니다. 부디 이런 부정적인 이미지를 지우고 더욱 발전하는 안툴즈가 되기를....
댓글
운세 영화 다게임 디비고 할인쿠폰 다게임 회원가입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26982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89186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24806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79093
925 [캡쳐] [안캠코더] 동아일보 무료구독 취소 요청 exist*** 2015-03-26 17565
924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도중 마우스포인트 지우고싶은데 1 fcqx*** 2015-03-25 24100
923 [사용법] [안캠코더] mac도 호환되나요? 1 mhhg*** 2015-03-25 21957
922 [오류] [안캠코더] 소리가 안납니다 1 dksf*** 2015-03-25 22101
921 [오류] [안캠코더] 녹화한 파일이 계속 0kb로 나옵니다 1 hgak*** 2015-03-25 23825
920 [오류] [안캠코더] 노트북으로 내장 스피커 이용중인데 소리가... 1 kknu*** 2015-03-25 23014
919 [오류] [안캠코더] 녹화후 잡음이 심하네요 ㅜ 1 iphy*** 2015-03-25 23868
918 [사용법]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할때 리모콘 위치 문의 1 piwg*** 2015-03-25 20343
917 [사용법] [안캠코더] 화질 설정방법 1 gkstn0*** 2015-03-25 26818
916 [오류] [안캠코더] 송준호대리님, 1 jungb*** 2015-03-24 21781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