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 ||
작성자 | jdh4*** | 조회수 | 20577 |
등록일 | 2013-10-04 07:56:02 |
며칠전 예약녹화후 종료안되는 문제 업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번 업데이트로 컴퓨터 종료는 되나 예약녹화 완료시 오류가 발생하여 녹화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자세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2013-10-04 09:23:50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예약 녹화 후 PC 자동종료 시점에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확인하고 업데이트를 완료 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으신 뒤 다시 실행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32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0564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749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8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