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제3자정보동의철회 | ||
작성자 | sgh2*** | 조회수 | 8965 |
등록일 | 2013-12-20 13:58:33 |
동아일보마케팅전화에 얼떨결에 응했는데 취소하려고 다시 전화(02-904-7898)하니까 안받고 다른 번호(070-4178-1162)자동안내하길래번거롭게전화했는데도안받고 회사홈페이지들어와서 대표번호(1544-7851)까지 알아내게해서 전화몇통씩하게만들고 다섯통만에 전화되서 취소해달라니까 동아일보가입취소문의는 동아일보측에 얘기해야된다고?? 아 너무불쾌해서 가입얘기하지도않았는데 대충흘리듯 얘기해놓고 할일을 늘릴뻔해서 불쾌했습니다. 지금 제귀중한시간 쓸데없이허비한거 너무화나네요. 상관없을 수도있는 상담원님께 불쾌감을 드러내게 되어 유감이었기는 한데 이런 전화하지않는것은 물론, 제 정보 다른곳에 이용하시는 일 없으셔야 하겠습니다. 확실히 처리해주세요. |
| 2013-12-20 15:30:43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동아일보에 관하여 정보동의를 철회할수 있도록 관련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레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ncamera.co.kr/home/view.html?num=cxsbEA==&cate1=LkZdQR0l&cate2=&page=1&type=&search=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486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474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86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5006 | ||
1005 | [오류] | [안캠코더] 녹화가 끝나고 나면 안캠코더가 지워집니다. 1 | hanfor*** | 2016-04-18 | 29012 |
1004 | [사용법] | [안캠코더] 안 캠코더 MFC멘트가 뜨네요 1 | ㄱ 벤츠 모는 금융 전문*** | 2016-04-12 | 28894 |
1003 | [캡쳐] | [안캠코더] 캡쳐할때 1 | tlol1*** | 2016-04-10 | 28038 |
1002 | [오류] | [안캠코더] 오디오 장치 에러창 발생 문제에요 1 | go73t*** | 2016-04-01 | 31117 |
1001 | [오류] | [안캠코더] 계속 createcapturebuffer... 1 | sharon*** | 2016-03-25 | 25693 |
1000 | [오류] | [안캠코더] 동영상 안캠코더로 녹화 후 재생화면 까맣... 1 | mjjan*** | 2016-03-13 | 27978 |
999 | [오류] | [안캠코더] 윈도우 10에서 안캠코더가 멈춰요... 1 | osm*** | 2016-02-13 | 34678 |
998 | [오류] | [안캠코더] 캠코더로 녹화하려고 하는데 안돼요 1 | cms*** | 2016-02-08 | 32690 |
997 | [캡쳐] | [안캠코더] 소리에 관하여 1 | kevin2*** | 2016-02-04 | 25987 |
996 | [사용법] | [안캠코더] REC 버튼을 누르면 CreateCapt... 1 | dew03*** | 2016-01-31 | 288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