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7424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27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731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70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850 | ||
5 | [사용법] | [안캠코더] [긴급] 모든 방법 다 하였으나, 소리가... 1 | 굼벵*** | 2011-03-02 | 47102 |
4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후 재생시 로고만 보여요 1 | 알려주세*** | 2011-02-24 | 40217 |
3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가 자꾸 꺼져요 1 | 빡쩡*** | 2011-02-11 | 58102 |
2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일시정지 기능 1 | 안캠 *** | 2011-02-11 | 74038 |
1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는 ^^ ? 1 | 궁금*** | 2011-02-08 | 54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