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7462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35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4380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779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910 | ||
925 | [캡쳐] | [안캠코더] 동아일보 무료구독 취소 요청 | exist*** | 2015-03-26 | 19330 |
924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도중 마우스포인트 지우고싶은데 1 | fcqx*** | 2015-03-25 | 26139 |
923 | [사용법] | [안캠코더] mac도 호환되나요? 1 | mhhg*** | 2015-03-25 | 24197 |
922 | [오류] | [안캠코더] 소리가 안납니다 1 | dksf*** | 2015-03-25 | 23675 |
921 | [오류] | [안캠코더] 녹화한 파일이 계속 0kb로 나옵니다 1 | hgak*** | 2015-03-25 | 25698 |
920 | [오류] | [안캠코더] 노트북으로 내장 스피커 이용중인데 소리가... 1 | kknu*** | 2015-03-25 | 24808 |
919 | [오류] | [안캠코더] 녹화후 잡음이 심하네요 ㅜ 1 | iphy*** | 2015-03-25 | 25821 |
918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할때 리모콘 위치 문의 1 | piwg*** | 2015-03-25 | 21930 |
917 | [사용법] | [안캠코더] 화질 설정방법 1 | gkstn0*** | 2015-03-25 | 28661 |
916 | [오류] | [안캠코더] 송준호대리님, 1 | jungb*** | 2015-03-24 | 24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