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34266 |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 |
|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 |
| | 2014-10-16 15:05:45 |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20258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666377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544487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393151 | ||
| 895 | [오류] | [안캠코더] 소리가 안납니다 |
gejx*** | 2015-03-12 | 36809 |
| 894 | [오류] | [안캠코더] 녹화한 파일이 계속 0kb로 나옵니다 |
mexb*** | 2015-03-12 | 46076 |
| 893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시 아이콘 위치 |
knum*** | 2015-03-11 | 42557 |
| 892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 관련 |
netkti*** | 2015-03-10 | 40370 |
| 891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전체화면 관련 |
netkti*** | 2015-03-10 | 43790 |
| 890 | [기타] | [안캠코더] 녹화를했는데 이상하게 소리가 울리듯이 나요 |
a***a*** | 2015-03-09 | 46838 |
| 889 | [캡쳐] | [안캠코더] 녹화가 안돼요 |
huee0*** | 2015-03-06 | 53757 |
| 888 | [오류] | [안캠코더] 기업에서도 무료인가요? |
crls*** | 2015-03-06 | 43049 |
| 887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8도 지원되나요? |
cfev*** | 2015-03-06 | 42727 |
| 886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도중 마우스포인트 지우고싶은데 |
nsam*** | 2015-03-05 | 37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