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7471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40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454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81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940 | ||
895 | [오류] | [안캠코더] 소리가 안납니다 1 | gejx*** | 2015-03-12 | 22692 |
894 | [오류] | [안캠코더] 녹화한 파일이 계속 0kb로 나옵니다 1 | mexb*** | 2015-03-12 | 26314 |
893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시 아이콘 위치 1 | knum*** | 2015-03-11 | 24961 |
892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 관련 1 | netkti*** | 2015-03-10 | 23637 |
891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전체화면 관련 1 | netkti*** | 2015-03-10 | 26209 |
890 | [기타] | [안캠코더] 녹화를했는데 이상하게 소리가 울리듯이 나요 1 | a***a*** | 2015-03-09 | 27594 |
889 | [캡쳐] | [안캠코더] 녹화가 안돼요 1 | huee0*** | 2015-03-06 | 35267 |
888 | [오류] | [안캠코더] 기업에서도 무료인가요? 1 | crls*** | 2015-03-06 | 23432 |
887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8도 지원되나요? 1 | cfev*** | 2015-03-06 | 26277 |
886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도중 마우스포인트 지우고싶은데 1 | nsam*** | 2015-03-05 | 22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