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34233 |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 |
|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 |
| | 2014-10-16 15:05:45 |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20228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666343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544464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393123 | ||
| 1025 | [오류] | [안캠코더] 스크맆트 오류 |
rohsi*** | 2017-01-11 | 40573 |
| 1024 | [설치] | [안캠코더] 안캠코더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건가요? |
ejoh1*** | 2016-12-29 | 46891 |
| 1023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
kjsl*** | 2016-12-18 | 49321 |
| 1022 | [오류] | [안캠코더]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
iam*** | 2016-12-07 | 39915 |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 |
iam*** | 2016-12-06 | 40669 |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캡쳐 오디오캡쳐장치 오류 |
kjoon*** | 2016-11-21 | 42043 |
| 1019 | [오류] | [안캠코더] com surrogate문제 |
yongpa*** | 2016-11-05 | 66512 |
| 1018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시 녹화범위 오류 |
kjoon*** | 2016-11-04 | 41952 |
| 1017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10 안캠 녹화시 싱크가 맞는데요 |
jtyde*** | 2016-11-04 | 46458 |
| 1016 | [사용법] | [안캠코더] 캠코더 예약녹화 가능여부문의 |
kjoo5*** | 2016-08-19 | 480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