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34252 |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 |
|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 |
| | 2014-10-16 15:05:45 |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820251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666365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544484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393140 | ||
| 1015 | [오류] | [안캠코더] 영상녹화 안됨 |
bschoi0*** | 2016-07-21 | 58176 |
| 1014 | [기타] | [안캠코더] 무선 이어폰은 소리 녹음이 안되나요? |
yongpa*** | 2016-07-21 | 54975 |
| 1013 | [기타] | [안캠코더] 전체 화면 |
akql*** | 2016-07-18 | 43794 |
| 1012 | [사용법] | [안캠코더] 듀얼모니터 녹화방법 |
jjyyjj1*** | 2016-07-11 | 46592 |
| 1011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
duw*** | 2016-06-08 | 45802 |
| 1010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10을 사용하는데요. 소리녹화가 안... |
rebeka2*** | 2016-05-28 | 57262 |
| 1009 | [오류] | [안캠코더]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
ymwa*** | 2016-05-23 | 40859 |
| 1008 | [오류] | [안캠코더] 녹화 파일 재생이 안돼요 |
hyunjung*** | 2016-05-05 | 46773 |
| 1007 | [오류] | [안캠코더] 녹화 후 재생제어 오류 |
JAEYU*** | 2016-05-05 | 44516 |
| 1006 | [기타] | [안캠코더] 상대방 목소리는 녹음이 안되나요? |
tndud8*** | 2016-04-27 | 540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