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 | ||
작성자 | dlql*** | 조회수 | 19689 |
등록일 | 2014-10-16 14:57:59 | ![]() |
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 근무시간은요 ?? |
![]() ![]() ![]() ![]() ![]() |
![]() |
![]() |
| 2014-10-16 15:05:45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00 ~ 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 까지 입니다.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 |
2013-01-29 | 627970 |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 |
2013-01-04 | 563631 |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 |
2013-01-28 | 351304 |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 |
2012-12-21 | 229021 |
235 | [사용법] | [안캠코더] 예약녹화시 xvid status라는 창이... ![]() |
mdjhj*** | 2012-07-09 | 30882 |
234 | [오류] | [안캠코더] 영상 녹화후 재생하려고 하면 에러가 뜹니다.. ![]() |
red921*** | 2012-07-05 | 27572 |
233 | [사용법] | [안캠코더] 녹음 장치 설정 문의 ![]() |
ddae*** | 2012-07-01 | 33580 |
232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시 용량? ![]() |
antool*** | 2012-06-30 | 31948 |
231 | [사용법] | [안캠코더] 상단 메뉴테두리 없애는법? ![]() |
antool*** | 2012-06-26 | 30365 |
230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digitals*** | 2012-06-26 | 23221 |
229 | [사용법] | [안캠코더] 소리가 녹음되지 않습니다. ![]() |
yhcho*** | 2012-06-25 | 30448 |
228 | [사용법] | [안캠코더] 소리가 안나와요...ㅠㅠ ![]() |
h63*** | 2012-06-23 | 27634 |
227 | [오류] | [안캠코더] 동영상 재생문제 ![]() |
ykw*** | 2012-06-21 | 30546 |
226 | [사용법] | [안캠코더] 소리가 녹음이 안되여ㅠ ![]() |
euna0*** | 2012-06-20 | 330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