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1340번 글남긴사람인데요 한가지 더 질문요^^ | ||
작성자 | nyo*** | 조회수 | 45335 |
등록일 | 2011-11-30 16:51:10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 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녹화한 화면이 소리만 들리고 화면은 안나온다는 말씀이신가요?
This page is protected 메시지는 동영상에 대한 저작권 보호를 나타내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말씀해주신 사이트에 들어가서 태스트를 해본결과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었습니다.
해당 인터넷 브라우져에서만 발생한다면 옵션상에 뭔가 방해하고 있지 않나 합니다.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기본값 복원 을 한번 해 보신후에 사용해 보셧으면 합니다. ------------------------------------------------------------------------------------------------------------------
기본값복원했더니 됐습니다.^^ 감사~ 근데 문제는 무료강의는 녹화가 되는데요~ 유료강의(동영상)는 또 검은화면에 접근금지 메세지가 뜨네욤~(참고로 유료가입회원입니다.) 그래서 다시 확인차 무료강의를 다시 녹화했는데 아깐되던게 다시 검은화면에 그 메세지.... 또 다시 시도해봤습니다. 그랬더니 무료강의는 암일없던듯이 또 녹화되더군요ㅋㅋ 유료강의 찍고나서의 영향인건지 참 희안하네요~~ 근데 유료강의는 접근금지 시킨거 확실히 맞을까요? 확인할길이없어욤.. ㅠ.ㅠ 안카메라 기술자분께서 제껄로 로그인하고들어가셔서 한번 테스트 해봐달라고 하고싶은데.. 혹시 가능한지요? ㅠ.ㅠ (공부하는데 중요한거라서욤~) 된다면 메일로 ID보내드릴께요~ 저에겐 중요한거라 오늘 하루종일 씨름하고있어욤~~ 유료강의는 접근금지시켜놓은거라면 빨리 맘접고 포기하려구욤~~ 도움좀 주세욤~~ |
고객센*** | | 2011-11-30 17:24:39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강의는 해결되셨다니 다행이군요. 대부분의 강의 동영상들은 불법복사방지프로그램을 구동시켜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경우는 현재로서는 다른 해결방안이 없습니다. 테스트를 원하시면 ID를 매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다른PC에서 한번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chh8466@naver.com 이곳으로 보내주시면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nyo*** | | 2011-11-30 18:21:44 | |
네~ 말씀해주신대로 불법복사방지 한거같아욤~ 그런경우는 아무방법없는거맞죠? ^^; 그리고 한 ID당 ip 제한되어있어 그냥 포기할래욤~ ㅋㅋ 아무튼 감사드려욤~꾸벅 | ||
고객센*** | | 2011-12-01 10:46:21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848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511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122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53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