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아래 글 작성자 입니다.
작성자 kwjin1*** 조회수 33070
등록일 2017-09-12 17:03:18

Windows 7 Home Premium K 32bit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안캠코더와 XVID를 완전 삭제 한 후 최신 버전의 안캠코더를 받았음에도 계속해서 그러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7-09-19 17:11:58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오류화면 캡쳐해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운세 영화 다게임 디비고 할인쿠폰 다게임 회원가입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5725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404977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31129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5231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