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아래 글 작성자 입니다. | ||
작성자 | kwjin1*** | 조회수 | 33092 |
등록일 | 2017-09-12 17:03:18 |
Windows 7 Home Premium K 32bit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안캠코더와 XVID를 완전 삭제 한 후 최신 버전의 안캠코더를 받았음에도 계속해서 그러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2017-09-19 17:11:58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오류화면 캡쳐해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85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511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122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5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