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오류] 안캠코더 녹화후 영상확인시 소리가 안들립니다
작성자 recive*** 조회수 34268
등록일 2017-12-09 11:07:09

윈도우10 pro 64bit? 사용중인데

녹화한 영상?확인하니 영상 소리가 들리지않고 외부소리만 들립니다

q&a에 올라온게 있어 확인하니? 윈도우10의 대처법은 나와있질 않아 문의합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8-01-29 11:57:47  
안녕하세요.
안툴즈 기술지원팀입니다.

사용하시는 사운드카드의 스테레오믹스가 정상적으로 활성화되어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운세 영화 다게임 디비고 할인쿠폰 다게임 회원가입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5326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400854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30753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4889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