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오류]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 | ||
작성자 | iam*** | 조회수 | 25167 |
등록일 | 2016-12-06 11:03:26 |
안녕하세요 안캠코더로 강의 예약녹화를 하고 집에 돌아와 보니 이런 오류가 뜨고 재생이안됩니다. 약 3시간 정도 녹화를 하고 용량은 2기가 정도로 맞는데 재생이안되네요. 몇일전 그냥 녹화했던거는 잘되거든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도와주세요 ㅠㅠ |
| 2016-12-07 11:17:46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현상은 장기간 녹화에 의해 녹화파일이 정상적으로 생성되지 못했을 때의 상황입니다. 최대 녹화 시간은 사용중이신 PC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면 권장시간은 약 30~40분 내외 입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136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638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58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7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