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로그인플러스 해제방법 | ||
작성자 | wocjd9*** | 조회수 | 16391 |
등록일 | 2015-04-12 12:34:02 |
어떻게해야되나요????? |
| 2015-04-13 09:05:30 | ||
안녕하세요 고색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즉시 해지가 가능하시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거나 이통사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해지가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민앤지 로그인플러스 (1599-3901)입니다 www.loginplus.co.kr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1587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252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27075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11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