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캡쳐] 소리가 녹음되지 않습니다 | ||
작성자 | jungb*** | 조회수 | 24702 |
등록일 | 2015-03-23 21:02:59 |
송준호대리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귀사를 방문하여 안캠코더로 동영상을 녹화하는 방법을 송대리님께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고맙게 배우고 돌아온 사람입니다. 또 마침 그곳에 갈때 옷을 갈아 입고 가면서 지갑을 집에 두고 가는 바람에 카페에서 상담자가 곧 내려 갈테니 대기하고 있으라는 여직원의 이야기도 있었으나 들어갈 수가 없어서 밖에서 서성대다가 대리님을 만나 사무실에서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커피까지 대접을 융숭하게 받고 돌아 왔습니다. 참으로 고마웠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배운대로 집에와서 해보았는데 동영상 녹화는 되었는데 녹음이 되지 않했습니다. 그래서 그곳 사이트에서 녹음이 안될때의 조치 방법이 있기에 따라 해 보았으나 그곳의 설명과 내가 가지고 있는 컴퓨터의 사양이?일치하지 않아서 같은 조치를 취하지는 못했어도?가능한 모든 조치는 취했다고 생각해서 다시 녹화를시도해 보았으나 결과는 마찬가지 였습니다.? 그리고 내가 캡쳐하려는 동영상과 안캠코더의 화면 크기를 같이 조정하는 일에서도?상당한 애로를 느꼈습니다. 화면이 조정이 쉽게 되어야 하는데도 조정을 하려고 조금만?마우스로?대면 전체화면으로 확대가 되었다가 다시 작게하여 시도하면 또?화면이 크게 확대가 되는 일이 되풀이 되어?크기를 맞추는 일에서 큰 애로를 느꼈습니다.?개발자들이 그것을 이용하라고 하면서 그렇게 어렵게 하도록 하지는 않했을텐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내가 가지고 있는 컴퓨터의 어느 부분의 조정이 더 필요한것은 아닌지도 궁금하여 이 글을 썼습니다. 바쁘신 중에서라도 한 번 만이라도 원격조정을 하여 문제해결에 도움을 주실수 있을런지요?? 아니면 제가 알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든가...? 나이 들어 아무에게나 물어볼수는 없는 일이어서 염치를 불구하고 회사에 부탁을 드립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항상 즐거운 생활이 되기를 바라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 2015-03-24 09:20:05 | ||
안녕하세요? 안툴즈 고객지원팀입니다. 안툴즈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원격제어 관련하여 간단히 필요한 절차가 있사오니, 해당 주소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후 가입 및 로그인하신후,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207 아래 메일주소로 연락받으실 연락처와 함께 원격이 가능하신 시간대를 보내주시면 점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sky@ebiznetworks.co.kr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16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6408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599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749 | ||
5 | [사용법] | [안캠코더] [긴급] 모든 방법 다 하였으나, 소리가... 1 | 굼벵*** | 2011-03-02 | 47070 |
4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후 재생시 로고만 보여요 1 | 알려주세*** | 2011-02-24 | 40179 |
3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가 자꾸 꺼져요 1 | 빡쩡*** | 2011-02-11 | 54811 |
2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일시정지 기능 1 | 안캠 *** | 2011-02-11 | 73998 |
1 | [사용법] | [안캠코더] 전체화면 녹화는 ^^ ? 1 | 궁금*** | 2011-02-08 | 547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