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nose*** 조회수 14468
등록일 2015-03-20 10:45:59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 설치에 대한 화면 녹화를 하였습니다.
DRM이나 스크린 보안이 없는 소프트웨어 설치에 대한 화면을 녹화 하였습니다.
화면 녹화는 정상적으로 되었는데 재생을 하면 화면 전체가 검게 나옵니다.
영상 재생을 그대로 두면 일부 화면이 깨져서 출력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설정을 수정해야 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녹화 시간이 7시간 44분입니다.
관련한 파일이 필요하시거나 통화가 필요하시다면
010-5480-3906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5-03-20 13:26:57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오버레이 영역을 녹화할 경우 녹화화면이 검정색으로 나타나는 형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7시간 44분같은 장시간 녹화를 진행하다보면 싱크가 어긋나거나 정상적인 녹화가 진행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경우 다소 불편 하시더라도 파일을 나눠서 녹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ancamera.co.kr/home/view.html?num=cRAbGA==&cate1=JkhY&cate2=&page=1&type=&search=&stype=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운세 영화 다게임 디비고 할인쿠폰 다게임 회원가입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02130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71831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11409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57255
1045 [오류] [안캠코더] 아래 글 작성자 입니다. 1 kwjin1*** 2017-09-12 28485
1044 [오류] [안캠코더] 안캠코드 실행 오류 1 wfami*** 2017-08-24 30885
1043 [오류] [안캠코더] 문의 1 wfami*** 2017-08-24 26246
1042 [설치] [안캠코더] 윈도우10을 사용합니다. 안캠코더 다운로... 1 good*** 2017-08-07 25871
1041 [사용법] [안캠코더] 재문의: 녹화된 영상을 보니 화면이 둘로... 1 nocar*** 2017-07-26 26262
1040 [캡쳐] [안캠코더] 윈도우10로 안캠코더를 이용시 소리가 안... 2 at5*** 2017-07-07 29142
1039 [오류] [안캠코더] 안캠코더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실행오류... cool0*** 2017-06-14 21977
1038 [오류]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시 소리는 잘 나오고 화면이... 1 happy04*** 2017-05-19 25974
1037 [설치] [안캠코더] 안캠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1 grace*** 2017-04-11 29020
1036 [기타] [안캠코더] 녹화후 재생이 느리게 됩니다. 1 yongpa*** 2017-03-17 26919
  1234567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