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nose*** 조회수 14471
등록일 2015-03-20 10:45:59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 설치에 대한 화면 녹화를 하였습니다.
DRM이나 스크린 보안이 없는 소프트웨어 설치에 대한 화면을 녹화 하였습니다.
화면 녹화는 정상적으로 되었는데 재생을 하면 화면 전체가 검게 나옵니다.
영상 재생을 그대로 두면 일부 화면이 깨져서 출력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설정을 수정해야 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녹화 시간이 7시간 44분입니다.
관련한 파일이 필요하시거나 통화가 필요하시다면
010-5480-3906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5-03-20 13:26:57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오버레이 영역을 녹화할 경우 녹화화면이 검정색으로 나타나는 형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7시간 44분같은 장시간 녹화를 진행하다보면 싱크가 어긋나거나 정상적인 녹화가 진행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경우 다소 불편 하시더라도 파일을 나눠서 녹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ancamera.co.kr/home/view.html?num=cRAbGA==&cate1=JkhY&cate2=&page=1&type=&search=&stype=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운세 영화 다게임 디비고 할인쿠폰 다게임 회원가입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02131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371833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11410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57257
1025 [오류] [안캠코더] 스크맆트 오류 1 rohsi*** 2017-01-11 23166
1024 [설치] [안캠코더] 안캠코더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건가요? 1 ejoh1*** 2016-12-29 22878
1023 [사용법] [안캠코더] 안캠코더 1 kjsl*** 2016-12-18 27522
1022 [오류] [안캠코더]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1 iam*** 2016-12-07 22023
1021 [오류] [안캠코더]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 1 iam*** 2016-12-06 21281
1020 [오류]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캡쳐 오디오캡쳐장치 오류 1 kjoon*** 2016-11-21 22716
1019 [오류] [안캠코더] com surrogate문제 1 yongpa*** 2016-11-05 22296
1018 [오류] [안캠코더] 녹화시 녹화범위 오류 1 kjoon*** 2016-11-04 22120
1017 [사용법] [안캠코더] 윈도우10 안캠 녹화시 싱크가 맞는데요 1 jtyde*** 2016-11-04 25404
1016 [사용법] [안캠코더] 캠코더 예약녹화 가능여부문의 1 kjoo5*** 2016-08-19 24722
  123456789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