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기타] 고객정보 사용 관련. | ||
작성자 | noble00*** | 조회수 | 25065 |
등록일 | 2015-03-10 13:33:05 |
분명 고객정보 사용 동의 하지 않는다고 의사를 표시 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전 동부XX 상품 가입권유 전화를 받았습니다. 안카메라 측?정보로 전화?했다고 하더군요. 분명 저는 상품 관련 전화 받기 싫다고 말씀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타 업체에 제 정보를 무분별하고 무책임하게 넘기신 점?불편 하네요. 재차 안카메라 이야기가 나오는 경우 신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
| 2015-03-10 14:42:26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보제공 철회 과정에 문제가 있던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는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2015-03-11 12:25:09 |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툴즈 고객지원팀입니다. 안툴즈는 회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의 방법은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벤트 참여의 취소를 원하시거나 더이상의 안내를 중지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44-7851)로 연락주시면 그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참여이벤트의 철회를 위하여 고객님의 연락처 (휴대폰번호) 와 성함을 하기의 이메일주소로 보내주시면 즉시 철회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SKY@EBIZNETWORKS.CO.KR)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안툴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안툴즈에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24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6482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67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825 | ||
55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녹화가 안되는데 확인좀 꼭... 1 | 싸이버*** | 2011-06-20 | 45917 |
54 | [사용법] | [안캠코더] 캡쳐화면 녹화 안됨 3 | 그랜드*** | 2011-06-17 | 68350 |
53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동영상파일 1 | 글슨*** | 2011-06-16 | 49425 |
52 | [사용법] | [안캠코더] 버디버디 녹화 1 | 궁*** | 2011-06-15 | 38717 |
51 | [사용법] | [안캠코더] 캠코더 화면은 작동하나 3 | 우*** | 2011-06-14 | 42637 |
50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 4 | 동행*** | 2011-06-10 | 41069 |
49 | [사용법] | [안캠코더] 입.소리 싱크 안맞아요??해결방법 부탁요 1 | 루바라바*** | 2011-06-09 | 43631 |
48 | [사용법] | [안캠코더] 흑 전체화면 녹화 1 | ㅈ************ | 2011-05-27 | 46927 |
47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카메라와 안캠 실행시 프로그램에 오버레... 1 | 제안하*** | 2011-05-25 | 58012 |
46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카, 안캠 신버젼 올려주실때 무엇이 달... 1 | ****** | 2011-05-24 | 418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