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홈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
안캠코더 소개공지사항공지사항자주묻는질몬묻고답하기보도자료라이센스 안내
안툴즈 다운로드 안카메라 다운로드 안캠코더 다운로드 안녹음기 다운로드
데몬툴즈 다운로드 별툴즈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녹음기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바닥툴즈 다운로드 바닥인코더 다운로드 바닥통합코덱 다운로드 유튜브팟
안카메라 사용법 안캠코더 사용법 안녹음기 사용법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기타] 고객정보 사용 관련.
작성자 noble00*** 조회수 25206
등록일 2015-03-10 13:33:05
분명 고객정보 사용 동의 하지 않는다고 의사를 표시 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전 동부XX 상품 가입권유 전화를 받았습니다.

안카메라 측?정보로 전화?했다고 하더군요.

분명 저는 상품 관련 전화 받기 싫다고 말씀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타 업체에 제 정보를

무분별하고 무책임하게 넘기신 점?불편 하네요.

재차 안카메라 이야기가 나오는 경우 신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안툴즈 |   2015-03-10 14:42:26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보제공 철회 과정에 문제가 있던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는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툴즈 |   2015-03-11 12:25:09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툴즈 고객지원팀입니다.


안툴즈는 회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의 방법은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벤트 참여의 취소를 원하시거나 더이상의 안내를 중지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44-7851)로 연락주시면 그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참여이벤트의 철회를 위하여

고객님의 연락처 (휴대폰번호) 와 성함을

하기의 이메일주소로 보내주시면 즉시 철회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SKY@EBIZNETWORKS.CO.KR)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안툴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안툴즈에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운세 영화 다게임 디비고 할인쿠폰 다게임 회원가입 무료문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안툴즈 2013-01-29 435730
공지 [녹화]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안툴즈 2013-01-04 404979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안툴즈 2013-01-28 231131
공지 [사용법]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안툴즈 2012-12-21 185239
    


  • 회사소개이용약관이용약관라이센스고객센터      Valid XHTML 1.0 Transitional 올바른 CSS입니다! 한국저작권협회 심파일어워드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