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기타] 고객정보 사용 관련. | ||
작성자 | noble00*** | 조회수 | 25088 |
등록일 | 2015-03-10 13:33:05 |
분명 고객정보 사용 동의 하지 않는다고 의사를 표시 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전 동부XX 상품 가입권유 전화를 받았습니다. 안카메라 측?정보로 전화?했다고 하더군요. 분명 저는 상품 관련 전화 받기 싫다고 말씀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타 업체에 제 정보를 무분별하고 무책임하게 넘기신 점?불편 하네요. 재차 안카메라 이야기가 나오는 경우 신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
| 2015-03-10 14:42:26 | ||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보제공 철회 과정에 문제가 있던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는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2015-03-11 12:25:09 | ||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툴즈 고객지원팀입니다. 안툴즈는 회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의 방법은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벤트 참여의 취소를 원하시거나 더이상의 안내를 중지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44-7851)로 연락주시면 그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회신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참여이벤트의 철회를 위하여 고객님의 연락처 (휴대폰번호) 와 성함을 하기의 이메일주소로 보내주시면 즉시 철회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SKY@EBIZNETWORKS.CO.KR)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안툴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안툴즈에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294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841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72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866 | ||
155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다하고나서 동영상 킬때 동영상은 안... 1 | 표*** | 2011-12-23 | 59328 |
154 | [사용법] | [안캠코더] 아래 0바이트로 나온다고 질문한사람인데요 1 | *** | 2011-12-21 | 35603 |
153 | [사용법] | [안캠코더] 저장파일이 0 바이트로 나와서 동영상을 ... 2 | *** | 2011-12-20 | 43168 |
152 | [사용법] | [안캠코더] "재생할수없는 동영상입니다" 라고 하는데... 1 | 지연*** | 2011-12-17 | 40055 |
151 | [사용법] | [안캠코더] 동영상 녹화시간이 정해져있나요. 1 | 최정*** | 2011-12-16 | 35185 |
150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7인데 동영상 녹음시 소리가 안나는... 1 | 이상*** | 2011-12-15 | 32616 |
149 | [사용법] | [안캠코더] 캡쳐용코덱설치시 오류에 대한 질문 1 | 최재*** | 2011-12-14 | 38714 |
148 | [사용법] | [안캠코더] ㅎㅎㅎㅎ 0kb 2 | 삥*** | 2011-12-08 | 27601 |
147 | [사용법] | [안캠코더] Win7에서 0kb 문제 해결 방법 1 | 얏호설치했*** | 2011-12-06 | 29001 |
146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오디오 설정이 저장 안되네요. 2 | ㄱㅇㅇㅂ*** | 2011-12-05 | 31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