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캠코더 화면은 작동하나 | ||
작성자 | 우*** | 조회수 | 42737 |
등록일 | 2011-06-14 16:57:21 |
윈도우7입니다. 캠코더 화면은 작동하나 파일이 저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유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
고객센*** | | 2011-06-15 09:04:34 | |
저희 안캠코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일생성이 않된는것은 아마도 xvid 코덱 문제인듯 합니다. 통합코덱 관련하여 xivd 코덱을 전부 삭제후 다시 코덱을 설치해 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
모*** | | 2011-06-16 23:09:10 | |
그 동그란거빨간색그거누르는거맞죠 그거 눌렀는데 저장하는방법을모르겠네여 사용법을 좀... | ||
고객센*** | | 2011-06-20 11:02:29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타 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녹화 버튼을 클릭하시면 어떤 화질의 어떤 파일로 저장할 것인지 묻게 됩니다. 원하시는 파일로 선택 및 이름을 저장하시면 최종으로 녹화 하시겠습니까 ? 라고 묻습니다. 확인을 누르면 그때 부터 녹화가 됩니다.
단 녹화할려는 파일의 위치는 찾기 쉬운 위치에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실행시 비스타 또는 Win7일경우 관리자 권한 실행으로 실행 시켜 주시면 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480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4743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867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5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