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질문 | ||
작성자 | 으*** | 조회수 | 12231 |
등록일 | 2011-07-15 17:13:31 |
제어판의 소리텝에서 마이크가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해당 이미지는 사운드드라이버 컨트롤러 프로그램인듯 하나 윈도우 자체의 마이크에서 먼저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윈도우 자체의 마이크를 볼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
고객센*** | | 2011-07-15 17:36:46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카메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어판 > 사운드및 오디오장치 > 오디오에서 소리녹음란에 볼륨버튼 클릭하시면 녹음 컨트롤창이 뜹니다. 거기에서 마이크 볼륨조절을 할수 있습니다. http://www.ancamera.co.kr/?mid=tip&document_srl=116199
자세한 사항은 이곳으로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35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4057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774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908 | ||
845 | [회원] | [안캠코더] 회원탈퇴 | dgt3dv*** | 2014-12-07 | 23712 |
844 | [기타] | [안캠코더] 로그인 도용방지 해지해주세요. | chanh*** | 2014-12-04 | 19774 |
843 | [사용법] | [안캠코더] 동영상끈킴형상 1 | kgs99*** | 2014-12-04 | 25510 |
842 | [사용법] | [안캠코더] 통화가 어렵네요ㅠㅠ 1 | leena0*** | 2014-12-03 | 26270 |
841 | [회원] | [안캠코더] 오랜만에 로그인하니깐 "로그인 도용방지"... | jooko*** | 2014-11-27 | 20187 |
840 | [오류] | [안캠코더] 영상흰색 1 | g030*** | 2014-11-24 | 22480 |
839 | [기타] | [안캠코더] 녹화 중 급종료됬을경우 1 | nicero*** | 2014-11-24 | 24554 |
838 | [오류] | [안캠코더] 저도 스크팁트 오류 계속 뜨네요 짜증납니다~~ 1 | bjik*** | 2014-11-21 | 23458 |
837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 도용방지 | junhyeo*** | 2014-11-21 | 20567 |
836 | [오류] | [안캠코더] 옵션 문제 1 | gka1*** | 2014-11-17 | 29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