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질문 | ||
작성자 | 으*** | 조회수 | 12274 |
등록일 | 2011-07-15 17:13:31 |
제어판의 소리텝에서 마이크가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해당 이미지는 사운드드라이버 컨트롤러 프로그램인듯 하나 윈도우 자체의 마이크에서 먼저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윈도우 자체의 마이크를 볼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
고객센*** | | 2011-07-15 17:36:46 | |
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안카메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어판 > 사운드및 오디오장치 > 오디오에서 소리녹음란에 볼륨버튼 클릭하시면 녹음 컨트롤창이 뜹니다. 거기에서 마이크 볼륨조절을 할수 있습니다. http://www.ancamera.co.kr/?mid=tip&document_srl=116199
자세한 사항은 이곳으로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502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404761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876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5016 | ||
335 | [오류] | [안캠코더] 스크립트 오류 3 | lee*** | 2013-03-01 | 18368 |
334 | [오류] | [안캠코더] 방금 윈도우 오류 발생하면서 종료되는 현... 1 | syhw*** | 2013-02-28 | 19932 |
333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녹화 시작시 바로 오류뜨면서 종... 1 | syhw*** | 2013-02-28 | 17651 |
332 | [오류] | [안캠코더] 로그인 오류 1 | simsk*** | 2013-02-27 | 39716 |
331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끝내기 1 | kjsb*** | 2013-02-26 | 39685 |
330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했는데 자꾸 로그인하라고 하네요 1 | earthli*** | 2013-02-26 | 33543 |
329 | [사용법] | [안캠코더] 로그인오류 1 | koc*** | 2013-02-25 | 23579 |
328 | [오류] | [안캠코더] 소리가녹음이안되요 3 | snu*** | 2013-02-25 | 27225 |
327 | [오류] | [안캠코더] 소리가 안녹화돼요 1 | feellike*** | 2013-02-25 | 26699 |
326 | [기타] | [안캠코더] 이상합니다,제가처음이라서 2 | plmokn2*** | 2013-02-24 | 25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