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사용법] 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 ||
작성자 | 딜*** | 조회수 | 33857 |
등록일 | 2011-06-20 15:54:04 |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지만 계속 화면 문제로 문의 드렸었고 저번주에 원격으로 진단하시는 중에 녹화가 잘 되어서 그날은 녹화를 잘 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다음날부터 또 동일하게 화면녹화가 안되네요.. 그동안 시간이 없어 질문 못드렸는데 참 이상하네요 저번주에 원격으로 녹화해봐주실때도 아무것도 안했는데 잘 됫었구요 다시 안되네요.. 한게 아무것도 없는데 또 계속 화면녹화가 안됩니다.. 시간되시면 다시한번 점검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 | | 2011-06-21 10:44:03 | |
안녕 하십니가 고객센타입니다. 저희 안캠코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능한 시간때을 알려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딜*** | | 2011-06-21 13:05:29 | |
오늘 오후 4시 전으로 가능하구요, 내일 오전에도 가능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수 |
[사용법] | [안캠코더]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 2013-01-29 | 435161 | ||
[녹화] | [안캠코더]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 2013-01-04 | 396405 | ||
[사용법] | [안캠코더] 구버전 1.6 다운로드 | 2013-01-28 | 230598 | ||
[사용법] | [안캠코더]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 녹화, 캡쳐가 안될때 | 2012-12-21 | 184749 | ||
1025 | [오류] | [안캠코더] 스크맆트 오류 1 | rohsi*** | 2017-01-11 | 27329 |
1024 | [설치] | [안캠코더] 안캠코더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건가요? 1 | ejoh1*** | 2016-12-29 | 26605 |
1023 | [사용법] | [안캠코더] 안캠코더 1 | kjsl*** | 2016-12-18 | 31672 |
1022 | [오류] | [안캠코더]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1 | iam*** | 2016-12-07 | 26160 |
1021 | [오류] | [안캠코더]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 1 | iam*** | 2016-12-06 | 25176 |
1020 | [오류] | [안캠코더] 안캠코더 소리캡쳐 오디오캡쳐장치 오류 1 | kjoon*** | 2016-11-21 | 26612 |
1019 | [오류] | [안캠코더] com surrogate문제 1 | yongpa*** | 2016-11-05 | 27002 |
1018 | [오류] | [안캠코더] 녹화시 녹화범위 오류 1 | kjoon*** | 2016-11-04 | 26404 |
1017 | [사용법] | [안캠코더] 윈도우10 안캠 녹화시 싱크가 맞는데요 1 | jtyde*** | 2016-11-04 | 30083 |
1016 | [사용법] | [안캠코더] 캠코더 예약녹화 가능여부문의 1 | kjoo5*** | 2016-08-19 | 29452 |